케이비제4호스팩과 합병을 앞두고 있는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가 텐센트를 통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1일 오전 12시13분 현재 케이비제4호스팩은 전일대비 140원(5.13%) 상승한 2870원에 거래 중이다. 지난달 26일 케이비제4호스팩과 합병 상장을 추진 중인 액션스퀘어는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다.
이날 네시삼십삼분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블록버스터 ‘블레이드’가 중국 텐센트를 통해 올해 3분기 중 정식서비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이드’의 중국 내 판권을 보유한 텐센트가 네시삼십삼분의 주요 주주라는 점에서, 여타 중국에 진출한 국산 게임과 달리 텐센트의 총력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게 4:33분측의 설명이다.
텐센트와 라인은 지난해 4:33에 1300억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며 글로벌 파트너쉽을 맺은 바 있다.
‘블레이드’의 국내 및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4:33은 지낸해 연말부터 텐센트와 이 게임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 1분기부터 양사간 알파 테스트,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치밀한 준비를 진행해왔다.
이에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가 텐센트를 통해 올 3분기 중 최대시장 중국 공략에 나선다는 이같은 소식에 합병을 앞둔 케이비제4호스팩에 매수세가 몰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