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윤현민'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소민이 화제다.
이날 전소민은 MC들로부터 공개연애 중인 배우 윤현민과의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전소민은 "아직 그럴 단계는 아니. 5개월 정도 밖에 안됐다"며 "주변에서 우려를 많이 하지만 그것 때문에 사소한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전소민의 연인 윤현민은 과거 케이블채널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과거 연애사에 대해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윤현민은 "20살에 첫사랑을 했고 5살 연상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윤현민은 "이후로는 연상만 계속 만났다"고 덧붙여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윤현민은 1985년생으로 1986년생으로 알려진 전소민이 연하인 셈이다.
전소민은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이날 전소민은 당시 드라마 작가이자 최근 은퇴를 선언한 임성한 작가에 대해 "돌아오실 것 같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한편 윤현민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실제로 프로야구팀의 지명을 받아 입단했던 바 있다.
한편 전소민과 연인인 윤현민에 대해 접한 네티즌은 "전소민 윤현민, 여튼 다 잘됐네" "전소민 윤현민, 둘 다 매력있는 배우들인 듯" "전소민 윤현민, 다음 작품도 기대됨" "전소민 윤현민, 선남선녀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전소민' '윤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