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키덜트’ 공략 사은품으로 인기몰이

입력 2015-07-02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어린이들이 SK에너지의 주유 사은품인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을 조립하고 있다. (사진제공=SK에너지)

SK에너지 주유소가 ‘키덜트(Kidult)’를 공략한 사은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SK에너지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주유 마케팅 행사 ‘3000포인트 특권’ 사은품으로 준비한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5만개가 지난달 하순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이 장난감은 200여개 이상의 블록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조립하면 ‘SK 유조차’ 모형이 된다.

SK에너지는 지난해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SK 주유소’ 블록 장난감을 ‘3000포인트 특권’ 행사의 사은품으로 내걸었다. 이 때도 이벤트 종료 훨씬 전에 5만개 전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SK에너지는 고객들의 호응에 힙입어 올 8월 중순 경 시작할 하반기 ‘3000포인트 특권’ 이벤트 때도 한정판 블록 장난감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블록 장난감은 30~40대 키덜트족, 어린 자녀들과 함께 SK주유소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지지도가 높은 사은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블록 장난감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3000포인트 특권’은 ‘잠자는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SK에너지가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대표 마케팅 행사다. 주유 고객에게 자신이 보유한 OK캐시백 3000포인트를 써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그동안 블록 장난감 외에 라면, 바디워시, 샴푸세트 등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29,000
    • +0.18%
    • 이더리움
    • 4,753,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716,500
    • -3.57%
    • 리플
    • 2,027
    • -4.97%
    • 솔라나
    • 355,400
    • -0.89%
    • 에이다
    • 1,474
    • -1.27%
    • 이오스
    • 1,171
    • +10.58%
    • 트론
    • 299
    • +3.82%
    • 스텔라루멘
    • 787
    • +31.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400
    • -0.2%
    • 체인링크
    • 24,710
    • +6.19%
    • 샌드박스
    • 810
    • +47.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