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에 카메오로 '위너' 출연할까"…알고 보니 심야식당 남태현 덕분?
(사진=SBS)
아이돌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이 카메오로 위너 멤버들을 꼽았다.
2일 서울 강남 삼성동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는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카메오가 많은 드라마인데 또 초대하고 싶은 스타가 있느냐"는 질문에 남태현은 "우리 멤버들이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며 "그런데 '심야식당'의 음식이 정말 맛있고, 촬영 중간 선배님들과 음식을 먹으며 대기를 하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그래서 멤버들이 현장에 놀러와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었으면 한다.멤버들도 같이 맛을 보면 재밌을 것 같다"며 "내가 '심야식당'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멤버들이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덧붙였다.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일본에서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배우 김승우가 식당 주인 역을 맡는다. 위너 남태현은 극 중 각종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민우 역을 맡았다. 오는 4일 자정 첫 방송.
"심야식당에 카메오로 '위너' 출연할까"…알고 보니 심야식당 남태현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