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는 제휴점 업주를 대상으로 성공 비결을 전하는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월 1회 무상으로 실시한다.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 프로그램은 ‘중소형 호텔 창업 CEO 과정 교육’, ‘숙박업 고급 인재 양성 교육’ 등을 운영하는 야놀자 아카데미의 신규 프로그램이다. 전국 4000여개 숙박 제휴점의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휴점 매출 증가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커리큘럼은 매출 증가를 위한 서비스 교육, 숙박업 마케팅 전략, 야놀자 광고 플랫폼 활용법 등으로 구성됐다.
제 1회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야놀자 본사의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약 다섯 시간 동안 ‘숙박업 고객 응대 스킬 익히기’를 주제로 한 CS 전문 강사의 강의와 야놀자 광고 플랫폼 활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숙박업의 운영 노하우와 성공팁에 대한 사례 중심의 강연이 준비될 예정이다.
김태현 야놀자 아카데미 원장은 “숙박업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이나 매뉴얼이 없기 때문에 신규 창업자는 물론 운영 경험이 많은 기존 숙박업주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며 “앞으로 매달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숙박업주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사용자에게는 야놀자 제휴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야놀자 숙박 제휴점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매 회 50명 내외로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yanolja.com/2)와 전화 접수(1644-7896)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