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열외 F4 김영철ㆍ돈스파이크ㆍ성종ㆍ슬리피, 마법의 다리 도전…신종 군대리아 먹방도 관심
‘진짜 사나이’ 열외 F4 김영철, 돈스파이크, 성종, 슬리피가 마법의 다리에 도전한다.
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열외 F4’ 김영철, 돈스파이크, 성종, 슬리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 이들은 고난도 장애물 ‘마법의 다리’를 건너야 한다. 명불허전 좀비 기운으로 슬리피만 도하에 성공한 가운데 남은 F4 3인방은 모두 무사히 다리를 건널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더운 날씨 속 끝없는 훈련 가운데 콜라가 등장했다. 두 눈이 번쩍, 심박 수를 증가시키는 콜라를 향한 불꽃 튀는 전쟁이 펼쳐진다. 포상 콜라를 건 중대 대항 줄다리기도 불꽃 튀는 접전을 예고했다.
기선제압을 위해 나선 영철과 줄리엔강, 상대팀 장병들의 분노를 끓어 올린 폭소만발 상황극 공격에 유쾌하고 짜릿한 줄다리기 대결이 펼쳐진다.
유격장에는 신상 군대리아가 등장했다. 새우 패티로 업그레이드 된 군대리아는 새우+딸기잼의 황홀한 조합이다. 이에 멤버들은 군대리아 폭풍 먹방 열전을 펼친다.
전우애 폭발하게 만든 장애물도 등장했다. 동기들이 잡고 있는 그물침대 위로 낙하하는 훈련이다. 낙하에 도전하는 돈스파이크, 그리고 돈스파이크를 받아내야만 하는 허약체 3인방 김영철, 슬리피, 성종은 돈스파이크를 무사히 지켜줄 수 있을지 잠시 후 공개된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MBC를 통해 방송된다.
*‘진짜 사나이’ 열외 F4 김영철ㆍ돈스파이크ㆍ성종ㆍ슬리피, 마법의 다리 도전…신종 군대리아 먹방도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