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5/07/20150705093824_669108_600_838.jpg)
5일 '오 나의 귀신님' 곽시양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곽시양이 팬들과 함께 채팅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공개했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실력파 요리사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서준' 역을 맡은 곽시양은 지난 4일 '오 나의 귀신님' 2회가 방송되기 전 팬카페를 통해 게릴라 팬 채팅을 열었다.
공개된 사진 속 곽시양은 테라스에 앉아 함박 웃음을 지으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노트북 화면에 보이는 이모티콘이 많은 팬들이 대화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또 편안한 옷 차림에 즐겨쓰는 스냅백을 눌러쓴 곽시양의 모습은 극중 시니컬한 서준의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매일 팬카페에 방문해 팬들의 글을 모두 읽어본다고 답한 곽시양은 "금요일에 야자하면 '오 나의 귀신님' 본방사수는 못할 수 도 있겠네요. 재방송으로라도 꼭 봐주세요! 저는 오늘 본방사수할거에요. 그리고 수능 꼭 잘보세요! 모두 건강이 최고! 화이팅!"이라며 드라마와 팬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귀신 순애(김슬기 분)가 빙의된 순수녀 봉선(박보영 분)과 썬 레스토랑의 까칠 셰프 선우(조정석 분), 그리고 곽시양을 포함한 주방 식구들이 보여주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다.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