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이미용 가전까지… ‘테팔 뷰티’로 국내 시장 공략 가속

입력 2015-07-06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룹세브코리아)

1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이 ‘테팔 뷰티’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출시하며 이미용 가전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테팔은 건강과 미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이미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높아지는 환경에 주목해 ‘테팔 뷰티’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팔은 한국에서 ‘테팔 뷰티’를 출시함에 따라, 국내 시장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 분야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 브랜드로 손꼽히는 등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어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미용 가전제품은 리스펙트 프로, 리스펙트 무빙에어, 리스펙트 스튜디오 등 드라이기 및 헤어 스타일러 약 20종으로 테팔은 특히 자사 혁신 기술 중 하나인, 최적의 온도를 사용해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리스펙트 기술’을 주요 제품에 적용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 관리를 위한 맞춤 솔루션 제공에 주력할 방침이다.

테팔이 선보이는 ‘리스펙트 기술’은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키되 불필요한 수분 증발은 막아 윤기를 배가시킴은 물론 모발 보호 효과까지 높인 기술로, 소비자의 건강한 모발 관리에 톡톡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테팔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오늘, 테팔 뷰티’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 아래, 세련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까지 고루 겸비한 헤어 드라이기, 헤어 스타일러 등 다양한 이미용 가전을 국내에 소개할 방침이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국내에 테팔 뷰티를 론칭하기 위해 철저한 시장 분석,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에 대한 조사 및 연구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라며 “테팔 뷰티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보다 큰 만족을 주고, 국내 뷰티 시장이 한층 더 성숙해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43,000
    • -1.26%
    • 이더리움
    • 4,625,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5.26%
    • 리플
    • 1,923
    • -10.01%
    • 솔라나
    • 343,900
    • -3.1%
    • 에이다
    • 1,404
    • -6.28%
    • 이오스
    • 1,156
    • +8.14%
    • 트론
    • 288
    • -3.36%
    • 스텔라루멘
    • 751
    • +23.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50
    • -5.81%
    • 체인링크
    • 23,200
    • -0.85%
    • 샌드박스
    • 859
    • +55.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