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액토즈게임즈는 사명을 ‘아이덴티티모바일’로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신규 브랜드다. 지난달 25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결정됐다.
아이덴티티는 액토즈게임즈의 관계사인 게임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대표작인 ‘드래곤네스트’와 ‘던전스트라이커’의 글로벌 론칭을 통해 전 세계에 높은 인지도를 갖춘 브랜드다. 회사측은 이를 활용한 사명을 통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관계자는 “액토즈게임즈가 올 3월 물적분할 이후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글로벌 브랜드인 ‘아이덴티티’ 브랜드를 활용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공격적 사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