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중국서 2주 연속 정상… 한류 대세 ‘입증’

입력 2015-07-07 13: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OA 심쿵해(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AOA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의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며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AOA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의 타이틀곡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가 지난 6일 발표한 V차트 주간(6월 29일~7월 05일)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AOA는 소수점을 오가는 치열한 2~4위 경쟁과 다르게 평점 96점을 기록하며 큰 격차로 선두를 유지했다.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현재 인위에타이 내에서만 총 866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유튜브에서는 680만 뷰를 넘기며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 AOA는 ‘심쿵해’로 중국 점유율 1위 음원 사이트인 쿠고우 뮤직 한일 신곡 일간차트에서도 신곡 발매 후 연일 1위를 기록하며 한류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솟아올랐다.

한편, 22일 발매한 AOA의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20,000
    • -1.01%
    • 이더리움
    • 4,762,000
    • +3.36%
    • 비트코인 캐시
    • 708,000
    • +4.04%
    • 리플
    • 2,075
    • +3.08%
    • 솔라나
    • 355,700
    • -0.36%
    • 에이다
    • 1,493
    • +9.3%
    • 이오스
    • 1,073
    • +3.37%
    • 트론
    • 295
    • +3.87%
    • 스텔라루멘
    • 703
    • +48.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00
    • +3.52%
    • 체인링크
    • 24,500
    • +11.57%
    • 샌드박스
    • 611
    • +2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