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출시한 ‘The CLASSIC-L 카드(이하 클래식-L)’는 레저 관련 특화서비스를 탑재한 상품이다. 신한카드는 전국 주요 리조트 및 캠핑장 등에서 무료 이용 및 회원 대우를 각각 연 1회씩 받을 수 있고, 주말에 관련 특정업종에서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레저 관련 특화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탑재했다.
먼저 클래식-L 고객은 한화ㆍ켄싱턴ㆍ하이원 리조트와 글램핑, 캐러밴 등의 주요 캠핑장, 요트체험 중 한 곳을 연 1회 주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 1회 주중, 주말 관계없이 회원가로 이용 가능한 옵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 켄싱턴,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사우나, 수영장, 볼링장 등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10~50% 할인된 회원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클래식-L은 리워드 혜택도 크다. 모든 가맹점에서의 신용판매 이용금액에 대해 캐시백형은 1%를,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 1000원당 1마일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리워드로 제공한다.
여기에 전월 신용판매 이용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당월 주말의 특정업종 이용금액에 대해 캐시백 2%, 마일리지 2마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말 특정업종은 레저와 관련이 큰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전국 주유소, 레저업종(여행사, 렌터카, 숙박, 놀이동산, 골프장, 수영장, 스키장, 각종 레저용품) 등이다.
이 외에도 지정된 웹사이트를 통해 LG패션, 오케이아웃도어닷컴 & Outdous에서 물품 구매 시 1일 1회, 월 최대 1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키즈테마파크 및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테마파크 할인 서비스와 프로스포츠(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LG세이커스) 입장권 할인,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 온라인 영화예매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