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는 23일까지 ▲다음취업 ▲네이버취업 ▲네이트취업 ▲파란취업 등 4대 포털사이트 취업서비스 운영 을 기념해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커리어는 "행사 기간 동안 유료 채용공고를 구입하면 최대 40% 가격 할인과 4대 포털 동시 노출을 제공한다"며 "또 채용공고를 등록만 해도 4대 포털 및 커리어 홈페이지에 채용정보를 게재해주고 로고형 채용정보 7일 무료 게재, 회식비 10만원, 문서서식 1만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또 구직자와 인사담당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축하메시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커리어에 따르면 현재 다음, 네이버, 네이트, 파란의 1일 방문자수는 3000만명 이상으로 이중 주요 구직자들이 집중 분포된 20~30대 방문자의 비율은 60%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커리어는 "다채널 취업정보 제공과 신규 컨텐츠 구성, 통합 UCC커뮤니티 구축 등 취업포털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할 밑바탕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4대 포털 취업서비스 운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취업포털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경로를 통해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구직자들의 성공취업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