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 후레쉬 3억병 판매 돌파

입력 2007-02-05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진로‘참이슬 fresh’가 출시 5개월여만에 판매고 3억병을 넘어섰다.

지난해 8월 출시 2개월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 참이슬 fresh는 이달 5일까지 3억병(360ml 30본입 기준 / 1,000만상자) 판매를 넘어 국내 소주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진로는 이같은 인기비결은 19.8도로 부담 없고 깨끗한 맛이 젊은 신세대를 비롯한 대다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진로는 지난해 ‘참이슬 fresh’의 선전에 힘입어 20.1도 ‘참眞이슬露’와 더불어 시장 점유율 52.3%를 차지하며 소주시장 최강자로의 면모를 지켰다.

진로는 올 한해 참이슬 fresh의 시장확대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수도권 지역 판촉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500ml 제품으로 참이슬 fresh의 저변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진홍 진로 사장은 “올 소주시장은 각 제조사들이 다양한 도수의 제품으로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19.8도 참이슬 후레쉬를 국내 시장을 선도할 대표 브랜드로 키울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로는 ‘참이슬 fresh’3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거래선을 대상으로 감사의 편지를 발송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행운의 돼지 저금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응모를 통해 네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49,000
    • +0.93%
    • 이더리움
    • 3,537,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63,300
    • -2.46%
    • 리플
    • 776
    • -0.13%
    • 솔라나
    • 206,600
    • -0.77%
    • 에이다
    • 525
    • -3.49%
    • 이오스
    • 712
    • -0.56%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600
    • -1.44%
    • 체인링크
    • 16,640
    • -1.13%
    • 샌드박스
    • 389
    • -1.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