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가 13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70분 간 파세코 창립 41년 특별 구성 생방송을 실시한다.
파세코는 이날 방송을 통해 레인지후드와 함께 플랫형 가스레인지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 개발은 파세코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강화를 위한 것으로, 레인지후드와 함께 세트상품 ‘키친마스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플랫형 가스레인지는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2종이 준비돼 있다. 석유난로, 가스레인지 등 화력가전에 대한 파세코의 42년 기술이 총 집합된 제품이다. 파세코가 국내 최초로 국산화한 스마트밸브가 적용됐으며, 2WAY 노즐 기술에 의한 우수한 열효율이 강점이다.
레인지후드는 슬라이드, 디럭스, 글라스 총 3종이 준비돼 있다. 세트상품인 키친마스터는 총 3세트이다. 가스레인지를 기본 구성으로 슬라이드후드와 디럭스후드, 글라스후드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일시불 추가 할인 등의 특전과 함께 기존 제품 철거 및 신규 제품 설치까지 토탈 서비스가 제공된다.
유일한 대표는 “홈쇼핑 채널에서 레인지후드의 렌탈이 아닌 일반 판매 방송은 파세코가 유일하다”며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년 기업을 만들어 소비자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판매 예정 레인지후드는 생활에서의 효율성을 최대한 높여 약 87W의 낮은 소비전력과 낮은 소음이 특징이다. 필터는 반영구 소재인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수명을 늘리고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