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가 연금 삭감 등을 포함한 고강도 채무협상을 재개됐다는 소식에 변동성을 확대하던 코스피가 강세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글로벌 증시를 뒤흔들었던 중국 증시의 폭락도 진정 국면에 접어들며 긍정적 신호를 보내고 있다.
최근 국내 증시에서 이탈 움직임을 보인 외국인이 매수로 전환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이 분위기 반전의 이유로 꼽힌다. 그러나 하반기 미국의 금리인상이 예정돼 있어 이전 같은 강한 외국인 매수세는 기대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증시 전문가들은 2분기 실적발표 시즌에 접어들면서 기존 고평가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생각이 바뀌며 그동안 소외된 종목으로 관심이 이동할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봤다. 또, 최근 급등락이 연출되는 날이 많다보니, 연계신용대출(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을 이용해 신용 미수을 상환하거나 추가로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주식투자자금대출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고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반면 금리는 최저 연 3.1%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 하이스탁론, 연 3.1%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