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카)
‘도도 포인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스포카는 제휴 매장이 5000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일본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도도 포인트는 현재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4%의 성장률을 보였다. 또한 사용자수는 전년 대비 2.5배 늘어 500만명을 넘어섰다.
도도 포인트는 고객관리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 매장을 지원하는 솔루션 서비스다. 도도 포인트는 매장에서 별도로 제작과 관리가 필요한 종이 쿠폰과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대신해 고객이 태블릿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간단한 멤버십을 서비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