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레이드, 신규 스토리 ‘왕궁 시즌2’, 신규 지역 ‘그림자 항구’, 연속탐험 시스템, 최고레벨 상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업데이트는 1, 2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PC: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 , 모바일: 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m/)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방어구 2개와 크리스탈 3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신화 등급 무기, 전설 등급 방어구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50개를, 이 중 1만명을 추첨해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는 게임 접속만 해도 무기 헤븐스톤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한 단계 진화한 콘텐츠로 수준 높은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사전 프로모션에도 적극 참여해 혜택을 꼭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