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윤두준과 양요섭이 출연하는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다음달 5일 첫 방송된다.
14일 케이블채널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과 양요섭, 배우 서현진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의 유럽 ‘먹방여행’ 주요 방문지를 모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이 담겨 있다.
특히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여섯 친구들의 좌충우돌 여행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지난달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는 “촬영 내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보다 친구들과 즐기는 여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출연자들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였다.
비스트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소식에 네티즌은 “비스트 나와?”, “비스트 나오니까 봐야겠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먹방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스트 출연, 예능 ‘식샤2’ 예고편 공개… ‘윤두준-양요섭 먹방’ 8월 5일 방송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