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이하 디서평)이 2015 서대문구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쉽게 할 수 있는 미용기술> 강좌를 개강했다.
서대문구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은 지역 특성에 맞는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구민의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강좌에 대하여 지원을 하는 사업 서대문구 평생교육의 대표적인 사업이다.
디서평에서는 지난 3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직업연계 및 지역사회봉사활동으로도 연계 할 수 있는 미용기술 강좌인 <쉽게 할 수 있는 미용기술>을 공모 지원하여,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 분야로 선정되었다.
이번 강좌는 그동안 SCAU 재능나눔 강좌를 통하여 지역주민대상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던 토탈미용예술학과 이진옥 교수가 진행할 예정으로, 이진옥 교수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5 서대문구 특성화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2015 서대문구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쉽게 할 수 있는 미용기술>은 서대문구 지역 내에 거주하는 20명의 여성주민이 참여하게 되었으며, 신청접수 첫날 정원 마감과 더불어 신청 대기자가 25명이 넘으면서 서대문구 지역주민의 본 교육과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쉽게 할 수 있는 미용기술> 강좌는 총 8회 진행되며, 매주 월, 화, 목 오전 10시부터 3시간씩 진행된다.
디서평 장승원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 선정으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만의 특성화된 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역주민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며, "특히 기존 재능나눔을 통해 호응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지역주민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대표번호(02-2287-028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