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UO브랜드 중국 진출 본격화

입력 2015-07-15 10: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은 UO스마트빔 레이저, UO링키지, UO스마트빔2 등 자사의 생활편의 제품 브랜드인 ‘유나이티드 오브젝트(UO)’를 중국에 상표출원하고, 대형 유통회사와 UO 브랜드 제품의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중국 진출을 본격화했다고 15일 밝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날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상하이’를 통해 중국 진출을 구체화하고 그 첫걸음으로 UO브랜드를 중국에 상표출원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이날 중국 내 애플 프리미엄 유통사인 ‘드래곤스타’와 매장내 UO스마트빔 전시와 판매 대행을 주 내용으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전자상회 중국국가정보화 자문위원회 주임과의 포괄적 협력에 대한 양해각서(MOU)도 같은날 체결하고 UO 브랜드 제품의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또한, SK텔레콤은 차이나텔레콤 자유무역지구분소와 UO브랜드 제품의 중국 내 공동 마케팅을 포함한 포괄적 협력 방안도 협의했다. 차이나텔레콤 자유무역지구분소는 차이나텔레콤의 국제 업무에 특화된 사무소로, SK텔레콤은 한중 FTA로 통신분야의 협력이 가능해진 이후 중국의 통신사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5,000
    • -1.52%
    • 이더리움
    • 4,613,000
    • -2.14%
    • 비트코인 캐시
    • 741,000
    • +7%
    • 리플
    • 2,133
    • +9.27%
    • 솔라나
    • 358,000
    • -1.21%
    • 에이다
    • 1,492
    • +21.2%
    • 이오스
    • 1,060
    • +9.28%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599
    • +5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4.99%
    • 체인링크
    • 23,230
    • +8.7%
    • 샌드박스
    • 552
    • +1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