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초유성분을 강화한 유아식 '앱솔루트 궁, 초유의 비밀'을 14일 출시한다.
매일유업은 8일 "출생 후 아기는 면역력이 약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며 "초유의 면역, 성장인자 함유로 알레르기 반응은 줄이고 면역력은 높인 하이프리미엄 분유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궁, 초유의 비밀'은 초유 속에 살아있는 5대 기초영양소 성분과 구조를 과학적으로 분석, 아토피, 알레르기 등 외부 유해자극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돕는 초유 강화 조제분유라고 설명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아토피 등 여러 환경문제 등으로 초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항알러지, 항아토피 기능을 가진 초유성분의 면역인자, 성장인자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아기에게 최적의 영양 공급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입체영양과학 기준으로 초유과학을 실현한 고품격 유아식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출시 제품은 800g 캔제품과 280g(14g*20EA) 스틱제품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권 장소비자가격은 각각 캔제품 28,300~29,900원, 스틱제품10,500~11,500원으로 대형 할인마트 및 우리 아이쇼핑몰(www.urii.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