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로켓모바일)
로켓모바일의 기대작 ‘암살자 with Rocket’이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로켓모바일은 액션 홀릭 RPG ‘암살자 with Rocket’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N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임은 중국 라인콩에서 개발하고 로켓모바일이 자체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암살자’는 국내 유저에게 친숙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한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 콤보 액션과 필살기 등 최근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모두 반영했다.
특히 이 게임은 콘텐츠에서도 유저들의 관심을 끌만한 아이템 강화, 캐릭터 성장, 스킬 습득,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요소를 첨부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PvP(player vs player) 부분은 실시간 대결과 던전 협력 플레이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로켓모바일은 ‘암살자 with Rocket’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풍성한 현금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실시했다.
김병진 로켓모바일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암살자 with Rocket’은 국내 모바일 게임 대표회사로 거듭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향후 대작 모바일 게임을 계속 출시해 다양한 유저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