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ㆍ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신제품 동시 히트…전월비 매출 47% ↑

입력 2015-07-22 16: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샘소나이트 코리아)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지난 6, 7월 출시한 쌤소나이트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캐리어가 호평을 얻으며 판매율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샘소나이트는 지난 6월 26일 신제품 ‘트루프레임’을 출시했으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지난 7일 신제품 ‘자비스’를 내보였다.

고기능성 캐리어 ‘트루프레임’은 출시 이후 약 3주 만인 지난 19일까지 1500개 판매량을 기록했다.

샘소나이트 관계자는 “출시 첫 주 트루프레임의 판매 추이가 급증하고 반응이 폭발적인 것을 고려해 이미 추가주문을 진행, 추가 물량을 금주 중 확보할 예정”이라며 “여름 휴가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점차 판매율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비스’는 지난 19일까지 약 2주만에 3000여개 판매를 돌파, 어텀 레드 컬러의 경우 품절될 상황이다. 지난 18일부터 TV 광고와 캠페인이 시작되면서 매출은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같이 두 신제품의 활약으로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매출 역시 큰 폭으로 신장되고 있다. 7월 1~3주 매출이 6월(직전월) 동기 대비 47% 상승했고, 6월 초 불어닥친 메르스, 장기 불황 속에 침체돼 있던 분위기를 완벽 반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들의 폭발적 반응이 하반기 매출에도 영향을 미쳐 올 한 해 괄목할 만한 실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트루프레임과 자비스는 각각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0: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60,000
    • +2.38%
    • 이더리움
    • 4,656,000
    • +6.62%
    • 비트코인 캐시
    • 685,000
    • +8.64%
    • 리플
    • 1,887
    • +18.6%
    • 솔라나
    • 358,200
    • +6.67%
    • 에이다
    • 1,192
    • +5.11%
    • 이오스
    • 947
    • +6.05%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00
    • +12.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500
    • -3.82%
    • 체인링크
    • 20,780
    • +2.21%
    • 샌드박스
    • 486
    • +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