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시설, 청결, 위생, 가격 등 소비자가 기대하는 요소들을 모두 충족시켜줄 펜션을 찾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것이 현실. 성수기를 이유로 가격을 두 배 이상 높여 받으면서 위생 관리 수준은 엉망인 업체들도 많아 숙박업소 선택 시 꼼꼼하게 살필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수도권 내 가장 큰 단지를 보유한 ‘대부도펜션타운’이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한 휴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유럽형독채펜션단지인 대부도펜션타운은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수영장, 캠핑카, 무료 당구장, 풋살장, 노래방, 바비큐 시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곳이다.
KBS 프로그램 ‘VJ특공대’에도 소개된 바 있는 대부도펜션타운은 대학교 MT, 워크샵, 커플여행, 가족여행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 장소로 각광받는 추세다.
대부도펜션타운 관계자는 “최근 메르스의 여파로 여행지 위생에 대한 걱정을 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우리 대부도펜션타운은 전 객실을 매일 호텔식으로 살균소독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휴가철을 맞아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실시간예약 서비스나 전화를 통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대부도 펜션 타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네이버에서 대부도펜션타운을 검색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ddtown.co.kr), 혹은 대표전화(1588-1934)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