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가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동안 설 연휴를 맞이해 전국 고속도로 및 인근 주유소에서 보너스포인트의 혜택과 함께 설날 명절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S칼텍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속도로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 현금 100만원 상당의 100만 GS칼텍스 보너스포인트가 제공되고, 2등 100명에게는 5만 보너스포인트가 주어진다.
또 행사에 참가한 모든 주유고객들에게는 보너스포인트 100포인트 및 고급 주방위생용품 세트를 재공하고 GS칼텍스의 고급휘발유 브랜드인 '킥스프라임'을 주유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물티슈가 제공된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서울 만남의 광장 주유소 등 16개 주유소에서는 장거리 운전을 하는 귀향객들을 위해 주유소 현장에서 무료로 공기압 측정 등의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귀성객들의 안전운전을 강조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귀성 차량 정체로 지루한 고속도로에서 고객들이 잠시나마 의외의 행운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GS칼텍스 주유소에서는 2월 16일부터 5일간 전국 90여개 고속도로 인근주유소에서 설날맞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