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통퓨전주점 '수리야'는 황금 돼지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17일부터 내달 말까지 돼지띠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돈(豚)워리 비 해피(5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황금돼지띠 고객이 신메뉴 '골든 피그 앤 파인'을 주문하면 50% 할인해주고 ▲날치알 웰빙쌈 ▲궁중 불고기 무쌈 ▲해산물 샐러드 등 5가지 인기 웰빙 메뉴를 주문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리야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다이어트식 웰빙 메뉴를 선보여 전체 고객 중 80%가 여성고객들이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골든 피그 앤 파인'은 달콤한 파인애플 구이 위에 기름기 없이 바삭하게 구워진 돼지고기 삼겹살과 항암 효과가 탁월한 특제 된장 소스와 식용 황금 가루가 뿌려진 일명 황금 돼지 메뉴이다.
수리야는 5가지 인기 웰빙 메뉴 매출액의 0.5%를 올해 연말까지 적립해 소년 소녀 가장 돕기 등 공익 사업으로 환원 할 계획이다.
수리야 백호근 대표는 "황금 돼지해를 맞아 새롭게 메뉴를 준비하고 고객과 함께 즐거운 새해를 맞이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수리야 조리개발연구소는 매년 4회 신 메뉴 및 소스를 꾸준히 개발하여 특별한 맛과 풍부한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수리야는 지난해 10월 런칭한 한국형 고급 퓨전 요리 주점으로 현재 홍익대점, 청주 하복대점, 창원 팔용점 3개 매장이 있으며 ▲시흥 정왕점 ▲진주 산업대점 ▲일산 라페스타점 ▲울산 삼산점 등 14개 매장을 추가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