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유인나의 유럽여행 사진이 포착된 가운데, 네티즌이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최근 유인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와 유인나의 유럽여행 사실이 드러났다. 사진 속에서 유인나와 아이유는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 이목을 끈다.
유인나와 아이유의 유럽여행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왜 이렇게 부럽지. 나이 차가 10살이 넘는다는데 둘은 그냥 소울메이트. 여행 행복하십쇼”라고 밝혔다.
또 다른 네티즌은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쉬지 않고 일하더니 인나 언니랑 휴가 맞춰서 가네. 언니랑 잘 놀다와~갔다 오면 또 ‘무한도전’에 앨범 준비에 바쁘게 일해야되 니 충전 잘 하고 오길”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네티즌은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유인나 뒤태에 아이유 다리에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받고 가네”라고 언급했다.
이외에도 네티즌은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유인나 몸매 보자마자 ‘우와 몸매 봐’ 이럼,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유인나 뒤태도 장난 아니네, “아이유 유인나 유럽여행, 여행가서 구경 많이하고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잘 쉬다 왔으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예계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아이유는 최근 ‘무한도전-무한도전 가요제’ 편에 출연 중이며, 유인나는 KBS Cool 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