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인스타그램)
남주혁은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은택 역에 캐스팅됐다. 은택은 극 중 대학 선배인 홍설, 보라와 늘 붙어다니는 후배로 큰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귀여운 말투를 지닌 연하남이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어 웹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출연을 확정한 남주혁은 "치즈인더트랩"은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웹툰이었는데 드라마까지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주혁은 그간 자신의 SNS를 통해 연하남의 매력이 느껴지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또 겨울 점퍼를 입은 사진에서는 귀엽고 엉뚱한 매력이 느껴진다.
네티즌들은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완전 대박"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내가 바라던 대로 캐스팅됐네"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연하남 연기 기대돼"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은택 역할 딱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 남의 시선 따윈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