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방송인 이지애 전속모델 계약…“’공격적 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5-08-04 13: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이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강화를 위해 방송인 이지애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로닉은 이지애의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차용해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올 하반기 시장에서 우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그동안 국내 미용 의료기기 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만큼 스타 마케팅까지 더해질 경우 선두주자로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하이로닉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지애는 앞으로 1년 동안 하이로닉의 대표제품 더블로와 미쿨을 비롯 전 제품군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인쇄매체, 온 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9월 초 의료기기 업계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천종호 하이로닉 마케팅 본부장은 “이지애의 단아하고 신뢰감 주는 이미지가 하이로닉이 추구하는 ‘정도경영’ 과 잘 맞을 뿐 아니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자사 제품의 다양한 수요층과도 잘 맞아 시너지가 클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하이로닉은 지난달 20일 강남사무소를 개설해 고객 접점부서들의 조직정비 및 기동력을 강화했고 종합광고대행사리프앤바인과 광고 마케팅 대행계약을 체결하는 등 하반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940,000
    • +3.43%
    • 이더리움
    • 2,831,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481,900
    • -0.84%
    • 리플
    • 3,451
    • +2.95%
    • 솔라나
    • 196,100
    • +8.34%
    • 에이다
    • 1,080
    • +3.65%
    • 이오스
    • 745
    • +2.05%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2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5%
    • 체인링크
    • 20,150
    • +5.33%
    • 샌드박스
    • 419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