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치보(Tchibo)가 그랑 클라쎄 라인인 카우카(Cauca)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콜롬비아 남서부 지역인 카우카는 화산과 높은 산이 위치해 있고 강한 바람으로부터 보호 받고 적도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일정한 햇빛으로 토양이 비옥하다. 더욱이 밤과 낮사이의 온도에서 매혹적인 대조가 이뤄져 카우카 셀력션의 독특하고 우수한 맛을 만들어 냈다.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과일향의 아로마를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커피강도는 4이다.
또 카우카는 콜롬비아 카우카 지역 단일 원산지로 생산된 100% 아라비카로 공정무역인증을 받은 치보 캡슐커피이다.
올해 치보의 두 번째 그랑 클라쎄인 카우카는 처음으로 3종 셀렉션으로 출시됐으며, 구성은 에스프레소 카우카 마두라, 카페 크레마 카우카 그라노, 필터커피 카우카 코브레이다.
치보는 카우카 셀렉션 출시를 기념해 카피시모 공식블로그(http://cafissimo.blog.me/)에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뮤지컬 티켓이 제공한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공식 쇼핑몰 카페57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