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이 실용적인 영어회화 능력을 중요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뿐 아니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영어회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한 취업포털에서 남녀 직장인 1,487명을 대상으로 ‘현재 대학생 신분이라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최근 실시한 결과, 30.3%에 해당하는 이들이 ‘영어 등의 외국어 공부를 하겠다’고 답했다.
직장인들은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외국어 공부를 집중적으로 파고들기에 어려움이 있어 이러한 아쉬움이 남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영어왕초보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강의 사이트 ‘야나두’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짧게 10분으로 압축된 기초영어회화인강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외국어 공부 니즈를 충족시키며 틈새학습을 지원하고 있는 것.
야나두는 최근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티몬’에서 월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티몬에 입점해 12,000개 이상의 영어회화인강 판매실적을 올리며 영어공부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수요를 알림과 동시에 직장인 영어회화추천 강의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한 것이다.
이에 대해 야나두 관계자는 “야나두 영어회화인강은 하루 1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며 “이런 점이 야나두 강좌의 큰 매력이자 인기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재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야나두 기초영어회화 과정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야나두 공식카페에서 모집하는 원정대에 참가해 미션을 완료하면 기초영어회화 강의에 한하여 최대 100% 장학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기초영어회화인강 및 교육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야나두 홈페이지(www.yanadoo.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