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리버)
아이리버는 7일 홍콩에서 열린 '2015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 비주얼 쇼(2015 Hong Kong High-End Audio Visual Show)’에서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를 공개했다.
SUPER JUNIOR x AK Jr는 블루 색상의 알루미늄 바디에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또한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돼 있으며,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Special Gift Box)와 개런티 카드(Guarantee Card)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 제품엔 세계 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데블(Devil)'과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등 총 20곡의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스텔앤컨 AK Jr는 지난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제공해 최대 128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