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최근 경기도 광주의 ‘오포신현리’가 각광받고 있다. 이 지역은 분당과 불과 차로 3분거리에 위치해 사실상 분당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지역이다. 이미 분당으로 들어오는 많은 광역버스들이 이 지역을 통과하고 있으며, 계속되는 부동산개발로 호황을 맞고 있기도 하다.
이와 관련, 부동산 관계자는 "분당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많은 신혼부부나 일반인들이 오포신현리 쪽을 선호하는 편이다. 분당보다는 저렴하면서도 분당생활권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특히 믿을 수 있는 아파트 건설로 사랑 받아 온 한양수자인의 신 브랜드 '한양수자인 립스'가 오포신현리에서 또 한번의 분양신화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양수자인 립스는 요즘 웰빙라이프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전원주택 방식으로 건설된다. 가장 큰 특장점은 마치 전원생활을 즐기는 듯한 한적한 자연환경을 선사하면서도 편리한 교통으로 인해 분당생활권 마저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세대수는 총 108세대이며, 야외풀장은 물론, 휘트니스, 카페테리아 등 부대시설도 단지 내 구비돼 편리한 웰빙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방별 보일러 온도조절이 가능한 각방온도제어 시스템, 홈오토시스템, 시스템창호, 도시가스 인입(예정) 등 첨단 시스템을 갖춘 장치들이 도입돼 주민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아울러 인근에는 번지점프대로 유명한 율동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서현역, 정자역 등도 가까워 전철 이용도 가능하다.
한양수자인 관계자는 "도시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로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립스는 입주민들에게 꿈의 단독주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분당 단독주택 한양수자인 립스는 현재 분당정자동에 주택전시관을 개관한 상태다. 2016년 10월 입주 예정이며 총 5개 타입의 주택형 예시가 마련돼 있다.
▶ 분양 관련 문의 031-711-3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