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박명수 인스타그램)
MBC '무한도전'의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가 13일 열리는 가운데, 무한도전 멤버 개그맨 박명수가 가요제 리허설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박명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도(무한도전)' 리허설 중~♡. 더운데 기다리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무한도전 멤버인 박명수, 유재석, 광희가 잔디밭에 앉아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명수는 이어 "'무도' 리허설 2^^"라며 또 다른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모자를 푹 눌러쓰고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린 빅뱅의 지드래곤과 그 옆에 선글라스를 낀 태양이 있다. 그 뒤에는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박명수 유재석 광희가 나란히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멀리서 서 있는 가수 박진영의 모습도 사진에 담겼다.
무한도전 가요제 리허설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광희 왜 저렇게 하얗지?" "광희는 치아도 하얗다" "인증샷에 박진영도 끼워주지" "빅뱅 탑 태양 광희 무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의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는 이날 오후 8시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평창동계올림픽 스키점프장 알펜시아 스키점프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