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다음달 25일까지 디스카운트 증권거래 서비스인 ‘NH투자증권tx’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NH투자증권tx’로 국가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 일정금액 이상의 주간 거래금액을 달성한 고객, 모바일로 첫 거래를 하는 신규 및 재거래 고객 등이다.
‘NH투자증권tx’는 시중 모든 은행에서 개설 가능한 NH투자증권의 디스카운트 증권 서비스로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선물옵션 매매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상품 거래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tx를 통해 31개국(온라인 7개국)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으며, 편리한 환전 및 외화 입출금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주문 및 상담서비스 제공하고, 글로벌 리포트, 기업분석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NH투자증권tx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H투자증권tx의 편리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통해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NH투자증권tx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