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이규한 '애인있어요' 이규한 '애인있어요' 이규한
'애인있어요' 이규한이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백석' 역을 맡은 이규한이 깜짝 대본 인증샷을 21일 공개하며 안방극장 주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대본을 양손에 든 채 첫 방송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이규한은 이 둘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유쾌한 남자 '백석'역을 맡아 순애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애인있어요' 이규한 대본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애인있어요' 이규한, 역할 완전 매력적인데?", "'애인있어요' 이규한, 너무 귀여워서 안 볼 수가 없군", "'애인있어요' 이규한, 규한이형 얼굴도 잘생겼는데 글씨도 멋있네", "'애인있어요' 이규한, 첫방은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열연을 펼칠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