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고객만족 1위 달성 위한 혁신교육 실시

입력 2007-03-05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팬택계열은 스카이‘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해 서비스센터 임직원 163명을 대상으로 CS 마인드 혁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팬택계열의 스카이 서비스센터 117개의 센터장과 CS본부 임직원 46명 등 총 163명이 참석해 지난달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4주 동안 1박2일로 이뤄지는 CS 마인드 혁신 교육은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기 위한 교육 목표를 위해 사내외 강사를 초청해 CS마인드 혁신 교육의 중요성, 자신감, 행동력, 자기혁신에 대한 실천력 강화 훈련과정의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참가자 전원은 팬택계열의 기업재무구조개선 진행 중임에도 스카이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서비스센터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임직원들이 친절도와 전문성으로 무장해 고객 접점을 지키는 첨병이 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서명했다.

지난달 24~25일 경북 경주조선온천호텔에서 진행된 1주차 교육과 이번달 3~4일 경기도 평택스타호텔에서 열린 2주차 교육은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번 교육을 통해 ‘A/S 고객만족도 1등’을 달성 할 수 있다는 열띤 열의에 의해 진행됐다. 3주차는 전북 무주일성콘도, 마지막 4주차 교육은 강원도 원주 화승레스피아에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팬택계열 CS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세로 대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실천력이 향상 됐다”면서 “친절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 준 이번 교육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과 함께 친절, 신속, 편안함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송민호·나인우·박서진…‘말 나온’ 스타의 군 복무 [해시태그]
  • ‘숨만 쉬어도’ 돈 필요한 반려동물, 지원 혜택은 없을까? [경제한줌]
  • '롯데리아 안산상록수점'이 비상계엄 작전장소?
  • 나인우 군 면제…'4급 보충역 판정'은 왜?
  • 미국 군 당국 ‘보안규정 위반’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조사 중
  • '대장' 비트코인 상승에 이더리움도 꿈틀…부활 날갯짓 필까 [Bit코인]
  • 혼다·닛산, 합병 협상 개시…세계 3위 자동차 메이커 탄생 초읽기
  • 방배동 ‘로또 청약’ 당첨 가점 보니… “4인 가족 만점도 턱걸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2,850,000
    • -1.31%
    • 이더리움
    • 5,651,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767,500
    • -1.1%
    • 리플
    • 3,694
    • +0.3%
    • 솔라나
    • 316,900
    • +1.25%
    • 에이다
    • 1,504
    • -2.4%
    • 이오스
    • 1,447
    • -3.28%
    • 트론
    • 401
    • -5.42%
    • 스텔라루멘
    • 62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900
    • -4.21%
    • 체인링크
    • 40,130
    • -2.07%
    • 샌드박스
    • 972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