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은 스카이‘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해 서비스센터 임직원 163명을 대상으로 CS 마인드 혁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팬택계열의 스카이 서비스센터 117개의 센터장과 CS본부 임직원 46명 등 총 163명이 참석해 지난달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4주 동안 1박2일로 이뤄지는 CS 마인드 혁신 교육은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기 위한 교육 목표를 위해 사내외 강사를 초청해 CS마인드 혁신 교육의 중요성, 자신감, 행동력, 자기혁신에 대한 실천력 강화 훈련과정의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참가자 전원은 팬택계열의 기업재무구조개선 진행 중임에도 스카이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서비스센터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임직원들이 친절도와 전문성으로 무장해 고객 접점을 지키는 첨병이 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서명했다.
지난달 24~25일 경북 경주조선온천호텔에서 진행된 1주차 교육과 이번달 3~4일 경기도 평택스타호텔에서 열린 2주차 교육은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번 교육을 통해 ‘A/S 고객만족도 1등’을 달성 할 수 있다는 열띤 열의에 의해 진행됐다. 3주차는 전북 무주일성콘도, 마지막 4주차 교육은 강원도 원주 화승레스피아에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팬택계열 CS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세로 대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실천력이 향상 됐다”면서 “친절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 준 이번 교육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과 함께 친절, 신속, 편안함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