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는 신학기와 봄을 맞아 ‘KB카드 신학기~ 새출발ㆍ새봄맞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용품 구입 및 봄맞이 주변 단장을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한 무이자할부와 경품행사로 구성돼 있다.
우선 무이자할부 행사는 31일까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에버 등 대형할인점 및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KB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학생복, 제일모직, LG패션 등 의류점과 삼성전자,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31일까지 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가 펼쳐진다.
신학기에 필요한 물품을 마련할 수 있는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KB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노트북, 지상파 DMB PMP, MP3 플레이어, 기프트카드 5만원권 중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5명에게는 선택한 경품을 증정하며, 낙첨회원에게는 재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텔코인 1시간 무료통화권을 증정하는 ‘KB카드 신학기~새출발! 선물대잔치’를 25일까지 실시한다.
KB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기간 중 KB카드 이용금액 10만원당 1회씩 추첨기회를 추가 부여한다.
KB카드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부쩍 일찍 찾아온 봄 날씨 덕분에 봄맞이 준비를 서두르고 계실 회원들께 유익한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