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외모지상주의)
금요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가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갓오브하이스쿨'은 박용제의 작품으로 '허구 100% 막장 액션의 끝'이라는 타이틀로 224화가 연재중이다. 전국, 전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쎈 녀석을 뽑는 대회가 열린다는 콘셉트로 매회마다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의 작품으로 '어느날 그에게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면'을 가상 주제로 전개되는 내용으로 41화를 연재하고 있다.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는 금요 연재하는 웹툰 중에 인기가 높다. 작가만의 개성이 가득하고, 스토리도 탄탄하기 때문에10-20대 층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외모지상주의'41화 '가을 수련회'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학창시절 수학여행 때의 모습을 상상하면 공감대를 얻기는 쉬울 듯하다.
누리꾼들은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둘다 재밌다",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 때문에 금요일이 기다려진다",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이 있다",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 보러가야지", "벌써 금요일이야? 금요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 잼나 잼나 꿀잼", "외모지상주의에 왜 김태희? 김태희가 예쁘긴하지. '용팔이'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