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2.3.0 패치 내용은? "카나이의 함, 세체론의 폐허 맵 업데이트"
블리자드가 자사의 RPG 디아블로3 2.3.0 패치 노트를 공개했다.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내용을 살펴보면 크게 게임 전반적인 변화가 있었다.
호라드릭 큐브의 원형이자 변화 능력을 가진 유물, 카나이의 함이 추가됐다. 모험 모드 3막 지도엔 세체론의 폐허라 불리는 고대 도시 맵이 추가됐다. 세체론의 폐허는 한때 야만용사 일족의 찬란한 도시다.
또 아이템 제작 방식이 개선됐다. 흔한 잔해, 찬연한 정수, 무지갯빛 눈물, 악마의 정수, 불타는 유황 등을 포함한 제작 재료의 등급 구분을 제거했다. 제작 재료는 한 가지 등급만 존재하므로 레벨과 무관하게 분해한 재료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상금 사냥 보상과 대균열 시스템, 지옥문 장치 등도 일부 변동됐다.
디아블로3 측은 "2.3.0 패치 이후 시작된 4시즌은 새로운 인터페이스 시즌 여정과 함께 새로운 아이템과 더 다양해진 보상으로 시즌에 참가하는 재미를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자사의 두 게임 디아블로3와 히어로즈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디아블로3 플레이어에게 게임 속에 등장하는 디아블로3 영웅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히어로즈에서 계정 레벨 12를 달성하면 디아블로3에서 쓸 수 있는 특별 깃발과 초상화 장식이 제공된다.
반대로 히어로즈 유저가 디아블로3 영웅으로 70레벨을 달성하면 히어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말티엘의 유령마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