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만족 최우선”… 글로벌 세미나 개최

입력 2015-09-03 12: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2일부터 사흘 일정으로 서울에서 세계 38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세미나를 열고 있다고 3일 밝혔다.(사진제공=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2일부터 사흘 일정으로 서울에서 세계 38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세미나를 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 경험 차별화 우수사례,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와 서비스 대응 전략, 서비스 인력관리와 역량 개발 등을 주제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객 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현재 해외서비스 교육센터, 사이버 정비교육시스템, 글로벌 원격진단 서비스 전문가 교육, 세계 정비사 기능 경진대회 등을 통해 서비스 질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59,000
    • +1.44%
    • 이더리움
    • 3,265,000
    • +1.81%
    • 비트코인 캐시
    • 438,300
    • +1.22%
    • 리플
    • 720
    • +2.13%
    • 솔라나
    • 195,200
    • +3.61%
    • 에이다
    • 478
    • +0.84%
    • 이오스
    • 641
    • +1.26%
    • 트론
    • 209
    • -1.42%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1.64%
    • 체인링크
    • 15,280
    • +2.96%
    • 샌드박스
    • 344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