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한일월드 필레오 정수기 고객 관리서비스 시작

입력 2015-09-04 1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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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 전문기업 ㈜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가 한일월드(필레오)계정의 실 소유주인 클린워터 일차, 이차 계정에 대한 유지보수관리(A/S)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경영난 등의 이유로 한일월드가 렌탈 판매한 제품의 유지보수 및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현대렌탈서비스는 고객서비스가 필요한 한일월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를 관리한다. 해당 서비스는 준비가 완료되는 9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현재 관리 대상은 기존 한일월드 이용자 중 일부이지만 점차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렌탈 채권도 인수할 방침이다.

생활가전렌탈 업체 중 전국의 직영서비스 조직을 운영하는 곳은 손에 꼽힐 정도다. 그중 하나인 현대렌탈서비스 손병식 총괄 본부장은 “현재 겪고 있는 한일월드 고객들의 불편을 하루 빨리 해소해 정상화하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주)현대렌탈서비스는 2008년부터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렌탈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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