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LH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 이상호 진주시 좋은세상 협의회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 윤장국 진주시상인연합회장(앞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과 LH 나눔봉사단 단원들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
이날 행사에서 이재영 사장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돌보고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특히 LH 진주 이전 후 맞이한 첫 명절인 만큼 LH가 어려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탁식 행사 후 이재영 사장은 자유시장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도 구매하고 시장상인들을 만나 추석물가 동향 등을 물어보는 등 지역 시장상권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LH가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LH 나눔봉사단은 진주시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과 상품권을 직접 전달하고 자유시장에서는 봉사단원들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전통시장 살리기’ 나눔캠페인을 펼쳤다.
한편 LH 나눔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돼 임대주택 거주 취약계층 지원활동, 일자리 창출 및 자립지원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