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DK인베스트가 관리 중인 한일월드 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정기점검ㆍ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정기점검ㆍ유지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렌털 생활가전 제품이며, 이달 중순 이후 서비스가 시행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자사 제품고객서비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일월드 사용 고객들에게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일월드 고객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전국 1000여명의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게 된다.
청호나이스 마케팅팀 김성대 부장은 "한일월드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은 만큼, 기존 한일월드 관리 비용으로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번 사건이 정수기 시장 전체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청호나이스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