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갓 소지섭, 알고 보니 영화 '사도'에 노개런티로 특별 출연…왜?
배우 소지섭과 신민아가 출연하는 '오 마이 갓'이 화제인 가운데 소지섭의 영화 '사도' 특별 출연이 화제다.
9일 연예매체 등에 따르면 소지섭은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사도'에 노 개런티로 특별 출연한다.
이준익 감독에 따르면 소지섭은 '사도' 출연에 여러 번 고사했다. 하지만 이 감독이 소지섭을 지직접 만나 열정적으로 몇 시간을 붙잡고 간절하게 출연을 부탁, 결국 소지섭은 노개런티로 출연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영화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의 이야기다. 소지섭은 해당 영화에서 정조 역할을 맡는다. 송강호, 유아인, 김해숙, 문근영, 전혜진 등 출연하며, 오는 9월 16일 개봉한다.
한편 소지섭과 신민아가 출연하는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갓'은 최종 편성을 확정짓고 2015년 11월 방송을 시작한다. '오 마이 갓'은 극과 극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 마이 갓 소지섭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 마이 갓 소지섭, 기대됩니다 정말로", "오 마이 갓 소지섭, 노개런티로 출연하는 게 쉽지 않을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 마이 갓 소지섭, 알고 보니 영화 '사도'에 노개런티로 특별 출연…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