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리뉴얼 제품 출시

입력 2015-09-11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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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색상 변경해 식별력 높이고, 항산화 성분 추가

(사진=녹십자)
(사진=녹십자)

녹십자는 자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사진>의 6가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발락은 프랑스 소아과 의사들을 비롯, 영양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뤄진 팀에서 아기들의 각 증상을 고려해 성장과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한 전문화된 맞춤형 분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발락은 프랑스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살려 국내의 타사 분유와 차별화를 줬다. 또 영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패키지 색상 변경 및 브랜드 로고의 크기를 키워 식별력을 높였고, 항산화 성분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 분유’인 노발락 Stage1·Stage2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 AC·AD·AR·IT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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