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물쉼표시간 시즌2' 신청 3일 만에 조기마감

입력 2015-09-11 16: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사회공헌 캠페인인 ‘물쉼표시간 시즌2’가 1차 참가 신청 시작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국민들의 올바른 물 습관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 해당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2013년에는 탄산음료를 즐겨 마시는 10대 청소년 대상, 지난해엔 물 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영유아들을 위해 전국 1000곳의 유치원ㆍ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2 캠페인은 지난 6일 1차 250곳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시작했으며,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각지 영유아 교육기간ㆍ가정으로부터 참여 신청이 접수되며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 시즌2의 1차 기간에는 250곳 교육기관의 약 2만1000명 영유아들이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인 캠페인에 참여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물쉼표시간 시즌1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입 소문으로 시즌2 신청 모집이 성황리에 조기 마감되는 성과를 얻었다"며 "캠페인의 필요성 및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물 습관 형성 캠페인 전개를 통해 라이프 케어 회사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0: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79,000
    • +2.51%
    • 이더리움
    • 4,663,000
    • +6.85%
    • 비트코인 캐시
    • 685,500
    • +8.98%
    • 리플
    • 1,907
    • +19.79%
    • 솔라나
    • 358,600
    • +6.89%
    • 에이다
    • 1,210
    • +7.84%
    • 이오스
    • 953
    • +7.2%
    • 트론
    • 280
    • +0.72%
    • 스텔라루멘
    • 396
    • +13.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00
    • -3.86%
    • 체인링크
    • 21,040
    • +4.06%
    • 샌드박스
    • 490
    • +3.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