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새봄을 맞이해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통장인 ‘우리사랑 가득찬 자유적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새봄맞이 새출발 자녀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 0.2%의 금리우대혜택과 함께, 초등학교에 입학한 자녀와 저학년 자녀를 위한 대교의 심리/적성 진단검사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나머지 모든 고객에게는 3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월트디즈니의 신작 ‘로빈슨 가족’의 영화예매권을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즈믄둥이로 초등학교에 입학한 자녀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수학참고서를 증정한다.
우리사랑 가득찬 자유적금은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우리은행 대표적인 자녀상품으로서 대교의 에듀피아닷컴 1개월 무료체험서비스와 삼성화재의 연령별 자녀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계좌인 우리사랑 가득찬 통장에 가입하면 자녀명의 캐시카드에 대한 현금지급기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 통장은 출금한도 지정과 같은 용돈관리기능을 추가해 자녀에게 금융거래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하는 특징도 있어 자녀들의 용돈통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은행 R&D팀 김재원 부장은 “최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들을 두고 있는 부모가 경제교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및 청소년의 경제교육과 저축심제고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