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투자증권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부사랑주식형펀드' 발매를 기념해 '화이트데이 펀드선물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투증권의 '부부사랑 주식형펀드'는 여성의 평균수명이 남성의 평균수명 보다 높다는 것에 착안해 노령화 시대의 부부의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신탁재산의 80∼90% 수준의 기본 주식편입비율을 유지하면서 주식 시장 전망에 따라 펀드내 주식편입비를 탄력적으로 조정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이다.
특히, 대투증권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부사랑펀드 가입고객에게 별도의 부가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펀드로 선물하세요!"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3000만원이상 가입고객에게는 생일과 결혼기념일에 축하카드와 함께 축하케익이 무료로 집으로 배달되며, 5월과 10월 2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서 10명의 고객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 경품도 제공된다.
이상훈 대투증권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주식형펀드의 경우 10년 이상 가입시 배우자에게는 3억원까지 증여세가 면제되기 때문에 장기투자를 통한 세테크 상품으로도 적합할 뿐 만 아니라 펀드 선물은 받는 사람에게는 자산관리의 기회를 선물함으로써 한층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