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유럽시장에 브랜드 홍보

입력 2007-03-15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두산인프라코어가 유럽시장을 시작으로 브랜드 ‘DOOSAN’브랜드 알리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인프라코어는 올해를 해외시장에서 ‘DOOSAN’브랜드 이미지 향상 및 원년으로 삼고 이에 맞춰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물류 전시회(IMHX2007)에 신기종 지게차 11기종을 전시하고 영국 및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및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시된 지게차는 올해부터 ‘DOOSAN’ 단일브랜드 사용과 함께 본격적인 세계시장 공략을 염두에 두고 개발해온 차세대 제품으로 기능뿐만 아니라 색깔과 외관스타일도 현대적 감각에 맞게 완전히 새롭게 변경한 제품들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김웅범 부사장은 “올해 유럽시장에서 고객중심의 마케팅 활동 강화와 차별화된 서비스 지원을 통해 전체 수출목표액 3억 5000만 달러중 유럽지역에서 1억 5000만 달러를 달성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유럽지역에서의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독일에서 내달 열리는 건설중장비 전시회인 ‘BAUMA 2007’및 9월 열리는 공작기계 전시회 ‘EMO 2007’에도 대규모로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미 올해초부터 해외로 수출하는 모든 제품에‘DOOSAN’ 단일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각종 전시회 개최와 참여 및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243,000
    • -0.78%
    • 이더리움
    • 2,797,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488,600
    • -1.61%
    • 리플
    • 3,416
    • +1.82%
    • 솔라나
    • 185,300
    • -1.33%
    • 에이다
    • 1,061
    • -1.58%
    • 이오스
    • 740
    • -0.4%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12
    • +0.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1.33%
    • 체인링크
    • 20,440
    • +3.34%
    • 샌드박스
    • 414
    • +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